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송혜교 스캔들 총정리(그동안 거쳐간 남자배우들)


송중기 송혜교 이혼절차가 진행이 된다는 뉴스에 대한민국은 물론 중국 일본 등 수많은 아시아 팬들이 충격을 금치못하고 있습니다. 연상연하커플로 세기의 결혼식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면서 결혼을 했지만 그 시간은 2년을 넘기지 못하고 파경으로 치닫게 되었네요.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지지않았지만 송중기가 이혼절차를 진행한 것으로 보면 아마 원인은 찌라시 내용과 비슷하지않을까 조심스레 추측을 해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과거 송혜교의 스캔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이 때 송혜교 나이는 17~8세 였고 이당시 이창훈과 스캔들이 났었죠.



다음은 역시 대박이 났었던 드라마 가을동화! 함게 출연했던 송승헌과~! 이 때 송혜교 나이는 19세였습니다.




송혜교 20세때에는 수호천사에서 만난 김민종과 스캔들이 났었습니다.



그리고 22살에는 엄청난 히트를 친 드라마 올인에서 남자주인공이였던 이병헌과 스캔들이 났었죠.




그리고 23살에는 역시 드라마로 대박난 풀하우스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가수 비(정지훈)와 스캔들이 났습니다.



그리고 27살에는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현빈과 스캔들이 났죠.




그리고 32세에는 그 겨울 바룸이 분다에서 함께 출연한 조인성과...



33살에는 두근두근 내인생에서 강동원과 함께..



마지막으로 35살 대한민국은 물론 중국 일본에서 엄청난 히트를 친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한 남자주인공 송중기와 스캔들이 났었습니다.



송혜교의 과거 스캔들을 살펴보면 함께 출연한 드라마 주인공들과 대부분 스캔들이 났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불화설에 다른 남자 배우가 거론되는 것 역시 과거행적에 따른 결과물이 아닐까싶습니다.


아직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어서 함부로 추측하는 건 무리가 있지만 아무래도 톱스타인 두 배우의 파경소식은 한동안 이슈가 되지않을까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