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단기간에 이혼한 연예인 순위


연예인들의 일상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되죠. 그 중에서 특히 결혼이나 이혼같은 이슈는 많은 화제를 만들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결혼한지 얼마되지않아 이혼한 연예인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현아(2년 3개월)


성현아는 1994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연예인중 한명이죠. 결혼은 2005년에 1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했는데 2007년 약 2년 3개월만의 결혼생활을 마치고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사유는 자주나오는 이유인 성격차이.


그리고 이혼한지 2달만에 6살 연상인 사업가와 재혼을 하죠. 그리고나서 2014년 성매매 사건이 터지게되었고 법원에서는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지누, 김준희(2년)


지누션의 멤버 지누와 김준희는 2005년 첫만남을 계기로 다음해인 2006년에 많은 사람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주변 지인들 사이에서 워낙에 잉꼬부부로 소문이 자자했죠. 하지만 2008년 3월 약 2년이 지날때쯤에 둘은 취향과 성격차이로 이혼을하게 되었습니다.





이승철, 강문영(2년)


가수 이승철과 텔런트 강문영은 1995년에 결혼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성격차이라는 이유로 1997년 약 2년만에 이혼을 하게되죠. 그리고 강문영은 약 10년 후인 2007년에 사업가와 재혼을 했지만 1년을 채 넘기지 못하고 또다시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승철씨 역시 2007년에 재혼을 했죠.





은지원(2년)


젝스키스의 리더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은지원은 2010년 4월 20일에 자신의 첫사랑인 여자와 꿈같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1994년 하와이에서 공부하면서 알게된 2살연상인 일반인 이수연을 만나게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수연은 이동국의 아내인 이수진의 친언니로 알려져있습니다. 둘은 결혼한지 약 2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 역시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합니다.





채정안(1년 6개월)


PR회사 마케팅부 임원인 김상철과 2005년에 결혼을 한 채정안! 당시 채정안과 결혼한 남편 김상철은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능력이 대단했다고 하네요. 능력좋은 남자와 아름다운 배우 채정안이 결혼한지 약 1년 6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사유는 역시 성격차이라고...





김국진, 이윤성(1년 6개월)


90년대 최고의 인기 스타였던 김국진과 그리 이름이 알려지지않았던 텔런트 이윤성씨가 2002년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었던 김국진과 이윤성의 결혼은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죠. 하지만 결혼후 약 1년 6개월만에 둘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 이후 이윤성은 의사인 홍지호를 만나 재혼을 하게되었고 현재는 딸 2명을 낳고 잘 살고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국진씨는 현재 강수지와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죠.





김새롬, 이찬오(1년 4개월)


유명 셰프인 이찬오와 텔런트 김새롬은 결혼 1년 4개월만에 합의이혼을 하게됩니다. 이혼사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었겠지만 당시 이찬호 셰프가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히고 다정하게 있는 모습의 동영상이 퍼지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죠. 이찬오 셰프가 바람을 핀건지 아닌건지는 정확하게 밝혀지지않았지만 둘 사이에 신뢰가 깨지면서 이혼을 하게된 것이 아닌가싶습니다.





이상민, 이혜영(1년 2개월)


가수 룰라로 시작해 연예기획사까지 차리면서 승승장구했었던 이상민과 텔러트 이혜영은 2004년 6월 19일 8년간의 긴 연예를 끝내고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약 1년 2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후 방송에 출연한 이상민이 이혼사유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 자신의 무리한 사업확장으로 사업이 기울어지게되면서 이혼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한성주(10개월)


1994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연예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한성주! 그녀는 애경그룹의 3남이였던 채승석과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성격차이라는 이유로 약 10개월만에 이혼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2012년 전 남자친구와 성관계 동영상이 퍼지면서 재판을 받게되었죠.





이범수(5개월)


2003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동갑내기 성악도 박소윤과 결혼을 한 배우 이범수. 결혼 직후부터 가족과 경제문제 그리고 고부갈등까지 당시 많은 문제가 기사를 통해 보도가 되었었죠. 그리고 결혼한지 약 5개월만에 둘은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범수는 2010년 프리랜서 통역가인 14살 연하 이윤진씨와 재혼을 하고 슬하에 딸과 아들을 낳아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행복한 가정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명세빈(5개월)


2006년 서울 강남의 한 교회를 다니면서 알게된 지인을 통해 남편을 알게되면서 약 1년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한지 얼마되지않아 둘은 별거를 하게되었죠. 결혼직후부터 여러가지 문제로 다퉜던 둘은 5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LJ, 이선정(4개월)


방송인 LJ와 이성정은 첫만남 이후 약 45일만에 혼인신고를 하게 됩니다. 45일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하다보니 당시 엄청난 화제가 되었었죠. 하지만 짧은 만남만에 결혼을 한 탓인지 결혼기간도 그리 오래가지못했습니다. 약 4개월만에 둘은 이혼을 하게 되었죠.





김청(13일)


김청은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하게되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신혼여행때 남편이 자신보다는 혼자 놀고 즐기는 시간이 많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당시 좋아했던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면서 홧김에 결혼을 한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혼여행에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면서 둘은 13일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이찬, 이민영(12일)


텔런트 이찬과 이민영은 당시 엄청난 이슈가 되었습니다. 결혼 직후 말다툼으로 시작해 큰 싸움으로 번지게 되면서 이찬이 이민영을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폭행사건으로 인해 둘은 파경을 맞이하게 되었죠. 결혼후 단 12일만에 이혼한 이찬과 이민영이 단기간에 이혼한 연예인 순위 1위에 올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