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강지환 소속사여직원 2명 성폭행 혐의 긴급체포


배우 강지환이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직원 2명과 본인의 집에서 술을 마신 후 자고 있던 여직원 1명을 성폭행하고 또다른 한 명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회식을 끝내고 2차로 자택에서 여직원 2명과 술을 마셨다는데..


함께 술자리를 가진 여직원 1명이 서울에 거주하는 친구에게 스마트폰으로 몰래 연락을해 강지환 집에서 술을 마시고 갇혀있다라며 신고를 부탁했고 친구의 신고를 통해 출동한 경찰이 강지환 자택에서 강지환을 긴급체포했다고 하네요.




여직원이 잠을 자던중에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지환은 경찰 조사에서 술을 마신것까지는 기억이 나지만 그 이후는 전혀 기억이 나지않는다며 말했고 자고 일어났더니 여직원이 자고 있던 방이였다라며...라고 진술을 했네요.


현재 1차 조사가 끝나고 유치장에 입감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강지환은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 이번 성폭행 혐의로 인해서 드라마 차질일 생기지않을까싶습니다.


성폭행 혐의로 입감이 되고 나서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측은 연락이 되지않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직원 전체가 연락을 받고 있지않다는 것. 아무래도 이번 성폭행 혐의가 상당히 큰 파장으로 몰려올 것같네요.




요즘 유명인사의 성폭행, 성추행, 몰카 등등 성관련 문제들이 터지고 있는데.. 아직 밝혀지지않는 사건 사고들도 정말 많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배우 강지환의 본명은 조태규이며 1977년 3월 20일로 현재 만42세입니다. 키는 184cm로 큰 편에 속하고 체중은 72kg!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경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후 조선대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현재는 미혼이고 결혼생각은 늘 있지만 결혼보다는 연애부터 하고싶다고 언급




잘생긴 외모와 큰 키 그리고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었던 강지환인데 안타깝네요. 본인이 원하면 얼마든지 멋진 여성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

술먹었다고 기억안난다고 경찰조사에서 말했지만 현장에서 긴급체포되었기때문에 이번 사건은 연예계에 큰 파장을 불러올 것같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혐의에 대해서 밝혀진 것이 아니라 조심스럽지만 약간 의문이 드는게 강지환은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경찰조사도 1차로 받고 어느정도 술이 깨면 다시 조사한다고 했다고하는데...


저렇게 인사불성된 남자1명에 여자 2명이 성폭행당했다는건 약간 의구심이 드네요. 그리고 친구한테 연락할정도의 시간과 기회가 있었다면 직접 경찰에 신고하거나 탈출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일단 강지환이 성폭행혐의로 긴급체포가 되었긴 하지만 이번 사건은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