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박성광 매니저 임송 SM C&C 퇴사 이유는?


박성광 매니저 임송이 4월 말 SM C&C 퇴사를 하게 되면서 박성광 매니저 업무를 종료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로 인해 함께 촬영했던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역시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ㅠㅠ 박성광과 함께 여기저기 방송 출연도 하면서 CF도 많이 찍으면서 꽤나 유명해졌는데 갑자기 퇴사를 하겠다니 개인적으로는 정말 아쉽습니다.

 

사실 그동안 대부분의 매니저들이 남자이다보니 송이 매니저는 단연 돋보일 수밖에 없었죠. 그리고 전참시에 출연할 때 시작부터 너무 서툴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에 많은 시청자들이 좋아하고 점점 발전되어가는 임송 매니저를 보면서 많은 분들이 응원을 했었는데...

 

박성광과 나름 케미가 잘 맞아서 앞으로 쭉쭉 승승장구할 줄 알았는데 어쩌다 퇴사를 하게되었는지 상당히 의문이 듭니다. 자고로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으라는 말이 있듯이 인기가 있을 때 최대한 열심히 일하는 것이 좋은데 말이죠.

 

그래서 임송매니저가 퇴사를 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무엇인지 한 번 찾아봤습니다.

 

임송 매니저가 SM C&C를 퇴사한 이유 중 가장 결정적인 것이 바로 지나친 주변의 관심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보통 일반인들이 갑자기 여러 매체 노출이 되고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관심과 비판과 비난 등을 받게 되면 심적으로 엄청나게 힘들다는데 임송 매니저 역시 이와 크게 다르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이 되네요.

 

티브이에서는 항상 밝게 웃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그 이면에는 엄청난 중압감과 부담감 역시 함께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매 순간순간 모든 일상에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겠죠.

 

 

아직 임송 매니저의 거처는 정확히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여하튼 임송씨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