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빅뱅 대성도 터졌다. 대성 8층 빌딩에 유흥업소 5개 충격


지디, 탑, 승리에 이어 대성까지 또 한 번 사고가 터졌네요. 빅뱅 대성이 2017년 11월에 구매한 8층 빌딩에 유흥업소만 5개가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성의 부동산 대리인의 말에 따르면 단순히 대성은 건물주일뿐 그 빌딩안에서 이루어지는 영업과 무관하다고 밝혔는데 건물주가 과연 자신의 빌딩에서 어떤 영업이 이루어지고있는지 정말 몰랐을까요?


부동산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대성도 100%로 알고 빌딩을 매입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성의 8층 건물은 구청에 경양식 레스토랑이라고 등록이 되어있는 유흥업소를 포함해 5개의 유흥업소가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등록된 사업과 다른 불법영업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죠.



이건물은 빅뱅 대성이 구매한 2017년 11월보다 훨씬 이전인 2005년부터 유흥업소들이 운영되어왔을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과연 대성이 이런 부분을 모르고 엄청난 돈을 들여 8층짜리 빌딩을 매입했을까요? 적게잡아도 자신의 돈이 수십억원이 들어가는데 말이죠.



그리고 강남구청 건축과에 따르면 건물의 용도대로 유지관리를 해야할 의무는 건물주에게 있다고 하네요. 쉽게말하면 자신의 건물에서 불법영업이 이루어진다면 건물주 역시 책임이 있다는 것이죠.


현재 대성은 군복무중에 있으며 강남구청은 법에 위반한 사항이 있다면 법적조치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부터 빅뱅의 지디, 탑, 승리, 대성까지... 이런저런 일들이 엄청나게 터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사고가 터지지않은 유일한 빅뱅의 멤버는 태양인데.. 대성까지 터지는걸보면 태양도 혹시나하는 우려감도 들게만드네요 ㅠㅠ..


연예계에서 이런저런 마약사건 성매매관련사건 등등이 터지다보니 생각하게되는것 같은데.. 이런 일들이 알게모르게 연예계에서 많이 일어나는것은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을 해보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