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김희철 모모 이럴줄 알았다. 2년간 열애중


예능프로그램을 자주보면서 가끔 이 사람과 이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닌가하는 약간의 추측을 하면서 재미있게 보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 한 예측중 하나가 바로 김희철과 모모였었다.


아는형님과 꽃놀이패, 주간아이돌 그리고 나비잠 뮤직비디오 등등 여러 프로그램에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함께 출연할 때마다 둘에게 미묘한 기류가 흘렀었는데 역시 김희철과 모모가 2년동안 남모르게 열애중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20~30대 젊은 남녀가 연애하는 것은 굉장히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아무래도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활동을 하는 연예인들 특성상 좋은쪽보다는 안좋은쪽으로 팬심이 흘러가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 것같다. 최근 트와이스 리더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설이 보도가 된 이후 강다니엘의 수많은 팬들이 등을 돌렸기때문이다.



물론 김희철같은 경우 워낙 연예계 활동도 오래했고 사실상 전성기가 지났기때문에 팬심에 큰 영향이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현재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트와이스 모모같은 경우에는 약간의 팬심의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물론 남성팬심과 여성팬심이 조금 다르기때문에 강다니엘처럼 대규모 팬들이 이탈하는 경우가 적겠지만 어느정도 팬심이 돌아서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을 해본다.



김희철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처럼 굉장히 사차원적인 생각과 행동을 자주한다. 그리고 모모 역시 은근히 엉뚱발랄하기때문에 둘의 케미는 굉장히 잘 맞을 것으로 보여진다.


김희철이 굉장히 자주하는 니코니코니 실사판을 주간아이돌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모모가 그대로 재현을 해줬었는데 그때 김희철의 미소는 단순한 웃음을 넘어 애뜻한 사랑이 담겨있지않았나싶다. 물론 눈빛도 ㅋㅋ



사실 눈앞에서 트와이스 모모가 저렇게 했다면 그 어떤 누구도 심장이 터질 수 밖에 없긴하겠지만.. 진짜로 좋아하는 느낌을 감출 수가 없는가보다



아는 형님에서도 김희철과 나연이 짝궁이 되자 모모는 미묘한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자신과 열애중인 김희철이 본인의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짝꿍이 되지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을  것같다. 혹시 이때 나연도 모모와 김희철이 연애중인 것을 알았다면 나연 역시 불편했을 수도 있지않을까싶다.





사차원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엉뚱발랄한 매력이 넘치는 모모는 굉장히 잘어울리는 커플이 되지않을까싶다. 사실 예능프로그램을 보면서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이 보여지기도 했었지만 둘이 진짜로 사귀었으면 잘 맞을 거라는 생각도 여러번 했었다.




개인적으로 여러 열애설들을 봤지만 김희철과 모모는 정말 잘어울리는 커플같다. 앞으로 꾸준히 활발한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