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바빌론 중금리 대출 SBI저축은행 금리 한도 신청방법


바빌론은 SBI저축은행의 대출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은 2020년 3월 기준으로 저축은행 자산부분 1위를 차지한 곳으로 굉장히 탄탄한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빌론 중금리 대출의 한도와 금리 그리고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바빌론 중금리 대출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금리는 최저 5.9%부터 15.4%까지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연수익 등을 통해서 차등으로 적용이 됩니다.

 

바빌론 SBI 중금리대출의 상품별로 대상 자격조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만 23세부터 60세까지는 SBI중금리, SBI중금리(라이트), SBI중금리(대환) 상품을 이용할 수 있구요.

만 20세 이상은 직장인, 스피드론, 사잇돌2, 하우스론, 바빌론S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성전용상품을 보면 주부론(만 22세 이상 기혼)과 SBI중금리(W) 상품이 있습니다.

 

SIB 중금리 바빌론 대출은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에 아무런 영향이 없는 한도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핸드폰인증을 통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대출한도를 바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바빌론은 크게 신규대출과 추가대출로 나뉩니다.

 

각 상품마다 한도와 금리 적용대상이 다르기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SBI중금리는 최대 1억5천만원에 최저금리 5.9%부터 시작하기때문에 가장 많이 이용되는 상품입니다. 그외 여성전용 중금리상품과 라이트 상품이 있고 직장인 같은 경우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보증없이 신용만으로 돈을 빌릴 수 있는 상품이죠.

 

그리고 스피드론이라고해서 간편 신용대출 역시 급한 자금을 빌리는데 아주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량고객같은 경우 대환대출이용이 가능하며 신용등급이 낮다면 사잇돌2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업주부이거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주부론과 하우스론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빌론 추가대출은 기존 고객분들에 한해서 추가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금융권은 자격조건이 부족하고 심사가 까다롭다보니 많은 분들이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나 3금융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 그나마 가장 좋은 곳은 SBI 중금리 저축은행 바빌론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자산도 탄탄하고 상대적으로 금리가 낮게 적용이 되기때문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