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오토론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한도 신청방법


오토론 자동차담보대출 금리 한도 신청방법

 

오토론은 자동차금융상품으로 자동차를 구매하실때 이용하기도하지만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담보로 돈을 빌릴때 이용하기도 합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은 여러 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이왕이면 믿을 수 있는 대형회사를 이용하시는게 가장 안전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현대캐피탈과 하나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은 워낙 유명한 회사죠.

본인 소유의 타던 자동차 그대로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 2%대로 부담없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무서류! 무방문으로 신청이 가능하기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무려 대출이자가 0.5% 할인이 된다는 사실!

 

 

현대캐피탈 오토론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 명의로 된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해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공동명의는 안되구요. 출고이후 13년이내 차량만 가능합니다.

 

자동차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이며 금리는 2.9%부터 19.9%까지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취급수수료없으며 근저당설정 해지비용 역시 없습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48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상환입니다.

 

 

현대캐피탈 오토론 이용절차는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시고 신청하시면 되구요.

신청정보를 바탕으로 가능여부 심사가 진행이 되며 최종심사결과를 통과하시면 약정 확인 및 동의를 통해 대출금이 신청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다음은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오토론입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보험대출은 본인 명의로 등록된 자동차 3개월 이상 소유를 하고 있고 출고 이후 10년 이내 승용차와 승합차 그리고 RV 차량이 있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저 300만원부터 시작해서 최대 5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금리는 연 6.9%부터 최대 16.9%내에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으며 근저당 설정비용은 하나캐피탈에서 부담하고 근저당 설정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율은 2%입니다.

 

 

하나캐피탈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하고 이후 대출한도와 금리 등을 상담원과 상담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대출 약정서 및 서류 제출이 진행이 되며 이후 심사 결과통보를 받고 심사를 통과했다면 차량설정 후 대출금이 입금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