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피플펀드(개인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요즘 코로나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신용이 좋거나 직업이 좋다면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2금융권이나 3금융권을 이용할 수 밖에 없죠.

 

단계가 내려갈수록 무서운 것이 바로 이자입니다.

시중은행에 비해 금리가 높다보니 아무래도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추천해드리는 곳이 바로 피플펀드입니다.

 

피플펀드대출은 크게 개인신용대출과 아파트나 빌라 주택 등을 통한 주탁담보대출 2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일단 시중은행에 비해서 신청자격조건이 낮고 담보대출같은 경우 높은 한도 승인률 그리고 대출금리 이자도 저축은행보다 낮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피플펀드 개인신용대출 금리와 저축은행대출 금리를 비교하면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도 최대 5000만원까지 나오며 중도상환수수료도 0원이기때문에 개인신용대출상품중에서 꽤 좋은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죠.

 

피플펀드 대출이 좋은점은 크게 4가지 입니다.

 

신용등급을 지켜주는 은행대출! 저축은행이나 카드론에 비해 신용등급하락률이 굉장히 적습니다.

 

그리고 신용등급 1등급에서 7등급 기준으로 저축은행보다 이자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고정수입이 없는 프리랜서나 단기 재직자 및 소형사업자 근로자도 쉽게 이용할 수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언제 상환하든 부담없는 중도상환수수료 0원!

 

 

 

피플펀드는 제 1금융권(은행) P2P전용대출상품으로

신청자격조건은 3개월 이상 재직중인 직장인,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연소득 2,000만원이상인 직장인, 6개월 이상 위촉중,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인 프리랜서가 주 대상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3.5%부터 시작해서 최고 19.9%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상환기간은 12개월 1년입니다.

만기시 연장이 가능하며 신용상태에 따라 조건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아파트나 빌라 등을 통한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피플펀드 주택담보대출은 해당 매둘의 거의 최대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과 비교했을 경우 LTV 85%까지 받을 수가 있죠. 주택담보대출 최대 한도는 10억원까지 이며 역시 중도상환수수료는 0원!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피플펀드 주택담보대출의 장점은 바로 높은 추가한도에 있습니다.

 

금융권의 주택담보대출 규제 대비해 높은 추가한도 이용이 가능하죠.

보다 높은 대출한도 보다 많은 자금을 활용하고싶다면 역시 피플펀드!

 

그리고 빠르고 편리한 대출시스템으로 지점에 방문하지않고 100% 온라인으로 대출을 신청하고

빠른 대출승인으로 소비자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당일신청해서 당일 승인이 가능하죠.

역시 개인신용상품과 동일하게 중도상환수수료는 0원입니다.

 

 

 

피플펀드 P2P 주택담보대출(아파트/빌라)의 대상 고객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이자율은 연 최저 7.5%부터 연 최대 10%로 고정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아파트는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 한도가 나오며

빌라같은 경우 최소 3천만원부터 최대 10억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 연장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