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보험비교사이트 가격 리모델링이 필요한 이유


보험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서 꼭 가입을 해야하는 보장자산중 하나입니다. 돈이 진짜 많아서 보험이 필요없는 부자라면 보험가입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느끼기 어렵겠지만 대부분의 일반 가정에서는 그렇지 못하기때문에 만약을 위해 보험을 대비해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에는 수십개의 보험사가 있다보니 보험을 어디서 어떻게 가입해야되는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이나 저 상품이나 비슷해보이고 그냥 아무대서 가입을 해야하나 참 헷갈리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보험비교사이트입니다.

 

특정 보험사를 통해서 상품을 알아보면 해당 보험사에서 판매가 되는 상품 위주로 설명하고 안내를 하기때문에 일반인 입장에서는 객관적인 비교나 분석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수십개의 보험사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상품을 객관적이고 명확하게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교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기때문에 고객 한 명 한 명마다 최적의 상품을 찾아서 추천해주기때문에 소비자입장에서도 당연히 유리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동일한 의료실비나 암 운전자 정기보험 등의 상품일지라도 보장범위나 보장금액 보험료 등의 차이가 많이나기때문에 반드시 꼼꼼하게 비교를 해봐야합니다.

 

월에 몇 천원 차이가 나더라도 가입기간이 보통 10년이상인 보장자산임을 감안하면 최소 수십만원에서 많게는 수백만원의 보험료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은 증권분석 보험리모델링이라고 해서 기존에 가입했던 상품중에 문제가 있거나 터무니없이 잘못 가입한 보장자산을 제대로 분석해주고 리모델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나에게 불필요한 보장을 줄여주고 나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늘려서 보험 최적화를 시켜주는 것이 바로 보험리모델링입니다. 리모델링에서 가장 큰 장점이라 하면 매 월 납입하는 금액을 줄여준다는 것입니다.

 

 

리모델링을 받는 분들은 대부분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을 통해서 별다른 설명없이 그냥 가입한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설계사는 수수료를 많이 받기 위해서 이런저런 쓸데없는 보장을 많이 넣어서 보험료를 뻥튀기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이죠. 그래야 본인이 가져가는 수수료가 많기때문에..

 

 

혹시 매월 납입되는 금액이 부담스러우신가요?

아니면 본인이 가입한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신가요?

중복된 보장은 없는지 내가 제대로 가입은 했는지 궁금하다구요?

그렇다면 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현명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은 비교사이트와 리모델링을 활용하는 것!

 

이 글을 통해서 본인이 가입한 보장자산이 제대로 가입이 되었는지 혹은 또 필요한 보장은 무엇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