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엿보기

송종국 박잎선 재혼 불륜설



둥지탈출3에서 박잎선과 자녀(송지아, 송지욱)들이 출연하면서 송종국과 박잎선에 대한 여러가지 일들이 다시 한 번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전 남편이 송종국과 박잎선이 이혼을 하면서 힘들었지만 묵묵하게 아이들을 잘 키운 박잎선... 부부관계야 누구도 알 수 없겠지만 어린 아이들에게는 부모님의 이혼은 굉장히 큰 충격으로 다가왔을 것같습니다.



이혼에 대해서 송종국의 불륜설이 돌고있지만 더 충격적인 내용은 송종국과 박잎선이 재혼을 했다는 것입니다. 송종국의 첫번째 부인은 김정아로 당시 송종국 24세 김정아 20세인 2003년에 두 사람은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약 2년후인 2005년에 이혼을 하게 되었죠.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송종국은 2006년에 박잎선과 만나 재혼을 하게 됩니다. 박잎선과 송종국은 동갑내기였으며 이 둘 사이에 송지아와 송지욱을 낳았죠.



과거 MBC에서 했었던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서 송종국은 딸 송지아와 출연을 하면서 딸을 가진 아빠의 전형적인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송종국과 박잎선의 가족은 잘 사는듯싶었는데...


결국 결혼 9년만에 이혼을 하게되면서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죠. 사실 부부간에 갈등이 고조되면서 이혼하기 전에 오랫동안 별거를 했다고 합니다.



송종국과 박잎선이 합의이혼을 하고 난 후 박잎선은 SNS를 통해 우리 지아지욱이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줄께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면서 송종국 불륜설이 붉어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박잎선은 SNS를 통해서 가족과 책임감 어른 등에 관한 태그를 달면서 송종국의 불륜의혹을 증폭시켰습니다.



두 사람이 이혼 당시 송종국은 불륜설과 여러 루머에 대해서 부인을 했고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난 것에 대해서 본인의 탓이라며 자숙하겠다고 밝힌 바가 있었죠.


송지아와 송지욱의 양육권은 박잎선이 가지고 있으며 함께 살던집은 아내와 아이들에게 넘겨주고 송종국은 매 달 양육비를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딸 지아는 아빠인 송종국과 매일 2~3번 전화를 하고 있을정도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박잎선과도 종종 연락을 하면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