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것들

한참 어린 연하남이랑 결혼한 여자연예인들 TOP6


과거에는 보통의 연인사이라면 남자들이 보통 나이가 많고 여자가 나이가 어린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연하남과 연애를 하는 연상연하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상연하 커플로 결혼까지 골인한 여자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커플은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선수입니다.


과거 힐링캠프라는 방송프로그램으로 만나 인연을 맺은 한혜진과 기성용 선수!


당시 7살 연하였던 기성용선수가 한혜진에게 적극적으로 대쉬를 했다고하네요. 그리고 결국 결혼에 골인!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한혜진이 워낙 동안이라 나이차이는 크게 느껴지지않습니다.


열정이 넘치는 기성용선수와 그 뒤에서 확실하게 내조하는 한혜진~!


한혜진은 결혼 이후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않고 있지만 둘 사이에 딸 시온을 낳고 알콩잘콩 잘 살고 있는 예쁜 커플이죠.




두번째 연상연하 커플은 방송인 김가연과 프로게이머출신 임요환선수입니다.


엄청난 동안으로 유명한 김가연은 테란의 황제로 불리우던 임요환과 결혼을 했습니다. 임요환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써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며 이스포츠의 발전에 가장 큰 기여를한 선수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김가연은 임요환과 결혼전 딸이 있었으며 임요환과 나이차이가 16살정도라고합니다. 둘 사이에 딸을 낳으면서 잘 살고 있는 커플입니다.


김가연은 연예계에서도 알아주는 내조의 여왕이라고 하죠. 임요환이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게되면 김가연이 함께 동석하는 경우가 많고, 임요환 지인들을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안주도 거침없이 뚝딱 만들어주는 일도 많다고 하네요.


현재 임요환선수는 프로포커선수로 활동중이며, 김가연은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바다입니다.


걸그룹 SES 출신인 바다는 일반인 남성과 결혼을 했는데 무려 9살 연하라고 합니다. 바다 입장에서 남자가 너무 어려서 만남 초기부터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9살 어린 연하남이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게되면서 결국 바다는 9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됩니다.


바다가 9살 어린 연하남과 결혼을 하게 된 계기는 남편이 한참 어리지만 든든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마음을 열었다고 하네요.




네번째는 가수 백지영과 배우 정석원입니다.


백지영과 정석원의 나이차이는 9살차이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이라 정석원 부모님이 심하게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둘 사이가 워낙 끈끈하다보니 결국 부모님을 설득시키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석원은 평소 쎈언니 등과같은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던 백지영에게 여리고 수줍은 모습을 많이 보게 되면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섯번째 커플은 가수 미나와 가수 류필립입니다.


미나와 류필립의 나이차이는 무려 17살 차이입니다. 결혼전 연애를 할 당시 미나와 류필립의 나이차이는 엄청난 화제가 되었죠.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게되면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이였지만 듬직한 연하남과 백치미를 가진 연상녀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류필립 어머니는 아들과 미나의 연애를 알지 못하고 있다가 미나 류필립이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뜨게되면서 알게되었다고합니다.


당시 류필립 어머니는 17살 차이라는 말에 엄청나게 울었다고 합니다. 아들이 제정신이 아닌가싶기도하면서 나중에 후회하지않을까라는 걱정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결혼전에 어머니의 반대가 굉장히 심했다고...


하지만 결혼을 하고나서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면서 어머니가 오히려 응원을 하게 되었다는 행복한 결말




마지막 연상연하 커플은 바로 함소원입니다.


함소원은 무려 18살 연하와 결혼을 했습니다. 상대는 중국의 SNS 스타 진화!


18살 연하남인 진화는 어리고 잘생긴 것뿐만아니라 능력도 좋고 거기다 집안도 엄청 빵빵하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함소원은 수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되었죠.


함소원과 진화는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나게되었으며 진화는 당시 함소원이 20대 후반정도로 보고 나이차이를 크게 느끼지 못했다고 합니다. 


한참 어린 연하남이였지만 자상하면서도 듬직한 모습에 함소원은 진화와 결혼을 하기로 결심을 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과 연애를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사랑에는 나이란 숫자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