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1분이면 OK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중요한 기념일이라든지 졸업식 선물, 집들이 선물, 결혼선물 등 뜻밖에 돈이 나갈때가 있죠. 하지만 통장잔고는 비어있고 카드한도도 꽉차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그렇다고 가족이나 친구 및 아는 지인한테 돈을 빌리기가 참 고민이 되고 어렵죠. 


그래서 출시된 것이 바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입니다.



현금서비스는 부담스럽고 은행에서 소액대출을 걱정없이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금융서비스! 약 1분! 그러니까 60초정도면 바로 내 카카오통장에 돈이 입금이 되는 아주 편리한 금융서비스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이만하면 엄청나지않나요?



비상금이란 말처럼 긴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굉장히 편리하게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이며 최저금리는 연 3.34%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복잡한 서류나 지점방문은 NO NO NO ~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만 하면 OK!



우선 이것을 이용하기전에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을 소유하고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만19세이상 대한민국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가 있죠.(단 신용등급 1~8등급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필요한만큼 충전해서 사용한만큼 이자를 내는 획기적인상품!

스마트폰이 보급화된 사회에서 이보다 더 간단하고 효율적인 대출상품이 있을까싶네요.


그럼 카카오뱅크비상금대출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우선 내 계좌에서 기능추가버튼을 누르면 비상금대출 버튼이 나옵니다. 거기서 신청버튼을 누르면 상품설명서가 나오죠. 설명서를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원하시면 동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해 본인인증을 하시게되면 이용가능한 충전금액 한도와 금리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 비밀번호를 적으시면 바로 끝~! 참 쉽죠~?



마지막으로 이해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확실하게 알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