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국민은행 신용대출 인기상품 추천


 

 

KB국민은행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명한 1 금융권 시중은행입니다.

 

국민 대부분 사람들이 KB국민은행 통장 하나쯤은 가지고 있으며 주거래 은행으로 많이 사용하는 금융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들 중에 인기가 많은 것으로 모아봤습니다.

 

1 금융권 신용대출을 찾으신다면 KB국민은행 신용대출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우선 첫번째 KB 직장인 든든 신용대출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선택 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이 됩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우량 직장인과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일반 직장인이며 정규직 공무원이나 군인 교사는 재직기관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억 원이며 대출상환은 최장 5년 이내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KB급여이체 신용대출입니다.

 

상품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KB국민은행으로 급여이체 중인 고객에 한해 우대금리를 부여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선택 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이 됩니다.

 

대출신청자격기준은 동일 직장에서 1년 이상 재직 중이며 KB국민은행과 급여이체 대행 계약을 체결한 업체로부터 월 1회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있는 고객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 원 이내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다음은 KB국민 ONE대출입니다.

 

입증 소득이나 재직 증빙이 없어도 국민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신용평가시스템 평가 후 산출되는 CSS 평가 등급별로 무보증 대출한도가 부여되는 신용상품입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KB국민은행 1년 이상 거래고개중 거래실적이 우수한 고객,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중 자동이체 4건이상, KB국민ONE통장 가입고객중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균잔액 50만원이상, KB국민은행 1년이상 거래고객 중 최근 6개월 총수신 평균잔액 300만 원 이상 등

 

대출한도는 무보증 최고 2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KB STAR CLUB 신용대출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STAR CLUB 우수고객 전용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선택 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이 됩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골드스타 이상의 STAR CLUB 고객으로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고객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 이내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다음은 사업자를 위한 KB 사업자 든든 신용대출입니다.

 

자영업자를 비롯해 프리랜서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선택 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이 됩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현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와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상자인 보험설계사, 자동차 딜러, 학습지 교사, 프리랜서, 직업운동가 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서류가 발급되지 않는 개인사업자 같은 경우 KB국민카드 매출액의 일부를 추정소득으로 인정합니다.

 

대출금액은 최대 1억 이내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다음은 KB 처음 EASY 신용대출입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주부 등에게 적합한 신용상품이며 통신정보 나 비금융 데이터를 활용해 새로운 신용평가 방식을 적용하고 다양한 소득인정기준을 활용하여 대출한도가 부여가 되는 상품입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 선택 시 최초 약정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한도의 자유로운 증액과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이 됩니다.

 

만 19세 이상 사회초년생, 초기 사업가,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상자, 아르바이트생, 전업주부, 은퇴자 등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일정 수준 이상의 소득이 있는 고객은 제외가 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 원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다음은 서민층 긴급자금 대출인 KB 새희망홀씨 2입니다.

 

소득금액 확인서류로 증빙된 서류 외에도 국민연금 납부액이나 건강보험료 납부액 등에 의해 환산 인정소득 기준으로 대출한도 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개인신용평가시스템 CSS에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국내 거주 국민으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이며 증빙소득서류 제출자나 국민연금보험료 및 지역 건강보험료 3개월 이상 정상 납부 액 기준으로 소득금액이 산출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무보증 최대 3천만 원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7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KB햇살론 15입니다.

 

국민행복기금의 신용보증을 통한 고금리 대출 대안상품으로 성실상환자 매 1년마다 국민행복기금 보증료율 인하를 통해 금리부 담을 경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KB 햇살론 15 신청자격조건은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이면서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이하 또는 연소득 3천5백만원이하인 고객으로 직업과 소득이 있으면서 국민행복기금의 신용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고객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근로소득자 및 사업소득자는 3개월이상 재직 및 사업영위를 하셔야하며 연급소득자인 경우 연금수량 1회 이상이면 됩니다.

 

KB 햇살론15 대출한도는 최대 1400만 원 이내이며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다음은 서민층 생활안정을 위한 중금리 상품인 KB 사잇돌 중금리 대출입니다.

 

고금리와 저금리 사이 공백을 채운 중금리 상품으로 납입 지연 없이 성실히 상환하는 고객님에게 매년 0.3% 금리인하를 제공합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공적연금소득자 중 아래 기준을 충족하고 증빙서류를 제출이 가능한 고객이면 가능합니다.

 

급여소득자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1천5백만 원 이상

사업소득자 -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1천만 원 이상

공적 연금소득자 - 연금수령 1회 이상, 연소득 1천만 원 이상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 원이며 상환기간은 최장 5년입니다.

 

 

 

 

마지막으로는 KB햇살론 뱅크입니다.

 

정책 서민금융상품을 성실하게 상환한 고객에게 제도권 금융지원을 위한 징검다리 상품으로 교육 및 컨설팅 이수자와 사회적배려 대상자 서민금융진흥원 보증료율 우대가 됩니다.

 

대출신청자격조건은 정책서민금융상품을 성실하게 상환한 고객 중 부채가 감소하거나 신용도가 개선된 고객으로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인 경우 연소득 4천5백만 원인 저소득자로서 서민금융진흥원 신용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인 고객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책 서민금융상품은 미소금융, 근로자 햇살론, 사업자 햇살론, 햇살론 youth, 햇살론 15, 햇살론 17, 바꿔드림 론, 안전망 대출, 안전망 대출 2, 새희망홀씨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백만 원부터 최대 2천만 원까지이며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