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들

모바일대출 24시간 무직자 대학생 주부 직장인 자영업자


모바일대출 어디서 받아야하나 고민이 되시는 분들 참 많죠.

요즘 대출사기도 굉장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조심스러운 것은 당연한 이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대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IOS 아이폰으로 믿고 이용할 수 있는 키위뱅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에서 런칭한 금융입니다.

 

 

보다 안전하고 보다 쉽고 빠르게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모바일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무엇보다도 KB저축은행이기때문에 더욱 더 신뢰가 가는 금융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는 크게 4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대표상품인 중금리대출

소득이 없어도 가능한 비상금대출

서민생계맞춤형 햇살론대출

중저신용자를 위한 사잇돌대출

 

직장인부터 자영업자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대학생 주부들도 모두 다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자 그럼 각 상품별로 자격조건이나 한도 이율 등을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위중금리대출신청자격조건을 보면 재직기간 3개월이상에 연소득 1200만원이상인 직장인과 자영업자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기본 3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신용등급이나 소득에 따라 정해집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부터 최대 연 19.4%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2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은 기본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은 최소 6개월부터 최대 84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중금리대출은 24시간 365일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고 대출금 지급이 됩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지않고 모바일대출로 가능한 상품이죠.

 

1단계 본인신청

2단계 한도 및 금리 조회

3단계 신청정보입력

4단계 대출약정

5단계 대출금지급

 

 

준비서류는 직장인 급여소득자같은 경우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와 보험료 납부확인서와 신분증

자영업자 및 사업소득자같은 경우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자등록증명원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및 가입내영서와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소득이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상금상품같은 경우는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당사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만 통과하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이며 50만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8.9%부터 최고 19.4%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다음은 서민을 위한 햇살론대출입니다.

 

햇살론대출은 크게 생계자금과 대환자금 운영자금으로 나뉩니다.

 

생계자금의 신청대산은 만19세이상 내국인, 3개월 이상 근로중인 근로자 연소득 4,500만이하에 6~10등급인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연소득 3,500만원 이하일 경우 신용등급에 무관하게 가능)

 

대출한도는 최대 1,5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연 최저 8.34%부터 최고 연 8.74%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대환자금같은 경우 3개월 이상 운영중인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분들에 한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과 신용등급은 생계자금신청자격기준과 동일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 7.36%부터 7.76%까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운영자금의 신청자격조건과 동일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이며 금리는 대환자금과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KB사잇돌2대출입니다.

 

사잇돌대출은 직장인같은 경우 재직기간이 5개월 이상이며 연소득 1,200만원이상이면 신청자격이 주어지며 자영업자같은 경우 사업 영위기간 4개월이상 연소득 600만원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200만원부터 최대 2,000만원까지 나오며 금리는 연 최저 8.7%부터 최고 19.4%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최소 6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